디즈니플러스 후기 , 이 글 보시면 정말 바로 결정할 3가지 정보 뭘까?
예술, 엔터테인먼트

디즈니플러스 후기 , 이 글 보시면 정말 바로 결정할 3가지 정보 뭘까?

북쪽타잔 2023. 5. 28.

 

디즈니 플러스 후기를 한번 적나라하게 적어볼까 합니다. 우선 우리나라에 디즈니플러스 서비스가 시작된지는 얼마나 되었을까요? 2021년 11월에 한국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니 대략 2년이 거의 된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앱도 다운로드 받아서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는것은 모두 아시리라 봅니다.

 

 

 

 

1.디즈니플러스 비용

넷플릭스를 한동안 꾸준히 보아 왔는데요 , 사실 디즈니+가 한국에 들어와서 서비스가 어떤지 정말 궁금한차에 마침 디즈니플러스 가격할인 정보가 있어서 디즈니플러스 가격할인을 통해서 , 무려 월 2천원 수준으로 저는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게 되면서 디즈니플러스의 서비스 와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있기는 하였습니다. 혹시 디즈니플러스 할인하여서 넷플릭스 나 다른 OTT서비스를 이용하시지만 , 동시에 사용하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아래 할인정보를 참고하여서 저처럼 월 커피1잔값도 안들여서 마음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디즈니+ 비용, 가격정보 와 다른 OTT서비스 비교정보 및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할인정보 바로가기

 

 

1. 디즈니+ 금액 및 가격


 

 

참고로 여기서 디즈니플러스 가격 , 금액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하자면 기본요금이 다른 OTT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베이직 요금과 표준요금 , 프리미엄 요금이 별도로 있는 것이 아니고 표준요금제로 넷플리스나 다른 왓챠 , 웨이브나 티빙처럼 3단계, 2단계 요금제가 아니라 오직 월 9,500원 한가지 요금으로 다른 서비스의 프리미엄 서비스 수준을 받을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다른 표준서비스를 제공하는 OTT서비스보다 확실히 화질이 뛰어난 편이고 , 모든 디즈니 , 마블등의 시리즈를 마음껏 시청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아직은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OTT 에 비한다면 다양한 스펙트럼면에서는 좀 부족한 면이 있는 것은 사실 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이또한2천원대의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면 그다지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볼수는 없겠습니다.

2.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추천작


 

 

우선 오리지널 디즈니플러스 추천작을 몇가지 꼽으라면 완다비젼 , 팔콘앤 원터솔져 , 호크아이 정도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완다비젼 의 경우 뛰어난 촬영기법이나 아주 화려하게 펼쳐지는 그래픽으로 색감이나 판타지적인 요소가 많아서 시각적인 재미와 자극을 받기 좋은 영화 였습니다. 물론 탄탄한 등장인물의 바탕이 조금 미약한 부분도 있는데 이는 단점이라면 단점일수 있습니다.

팔콘앤 원터솔져는 마블유니버스에서 나온 작품중 하나로 , 영화의 전반적인 구성과 스토리, 짜임이 탄탄하게 흘러가서 저는 개인적으로 몰입감이 높은 영화 였습니다. 또한 각각의 주연과 조연의 개성과 전개가 예상과 다른 흐름으로 흥미와 긴장감을 지속적으로 끌어준 것이 디즈니플러스 에서 볼 수 있는 마블 계통의 영화의 매력이 아니였을까 생각 합니다. 물론 이러한 마블 영화에 다소 싱거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는 개인의 취향이라고 판단할수 있으니 보시고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호크아이의 경우에는 마블 유니버스 시리즈로 방송된 드라마 작으로 , 배우의 연기력이 매우 특출나며 여러가지 일어나는 사건들을 각각 처리해 가는 과정을 나타내어 줍니다. 연출에 있어서 현실적인 부분에서의 감성적 처리가 뛰어난 편이며 다양한 등장인물이 호크아이와 연결되 하나의 전체적인 이야기를 엮어 나가는 전개가 탁월해 보이는 작품 입니다.

 

3. 마블 시리즈


 

 

개인적으로 마블 시리즈에서 추천을 해본다면 엔드게임 이전까지는 아이언맨 시리즈가 가장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던 영화 입니다. 물론 그 이후에 나온 것은 어벤져스 의 하나의 틀로 맞추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조금 그렇기도 한데요. 다른 부분은 제외하고 마블영화 시리즈 중에서 최고의 작품은 아이언맨 1편이고 , 그 이후로는 킬링타임용으로는 추천할만 합니다. 이외에도 마블 시리즈는 히어로물로 이런 쟝르를 좋아하신다면, 우선 순위를 매길것도 별로 없어 보입니다.
추천 할만한 마블영화는 쟝르가 워낙 다 비슷해서 딱히 꼬집어 이야기하기 힘들지만 , 어벤져스 엔드게임 ,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 , 블랙위도우 , 토르 라그나로크 , 가오갤 같은 영화가 저는 상당히 인상깊고 재미있게 보았 습니다. 최근에는 또한 단지 액션이나 과격한 씬 뿐만이 아니라 가족간 애정이나 우정등을 함께 다루기도 하여서 좀 더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이 높아지게 됩니다. 

 

4.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워낙 주옥같은 작품들이 많이 있지요.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는 겨울왕국 , 주토피아 같은 작품들 입니다. 토이스토리의 경우 토이스토리3이 토이스토리4 작품 보다 재미 있었습니다. 우디 중심으로만 전개되는 것이 아니라 , 버즈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이 흥미로웠고, 결말도 꽤나 재미있게 만들어 진것으로 보였습니다. 

이밖에도 아이언맨 같은 경우에는 역시 '토니스타크' 라는 생각을 갖게 만들 정도로 흥미롭게 전개가 되는데 , 누가 봐도 동경할만한 돈 많고 , 머리 좋고 , 잘생겼으면서도 성격 좋은 모습들이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하고 , 아쉽기도 하고 그런 부분들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이언맨 같은 영화는 언제 다시 봐도 지겹지 않게 관람 가능한 영화로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 꼭 한번 보신다면 , 월 이천원 정도의 값은 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상으로 디즈니플러스 후기, 디즈니플러스 금액 , 비용과 한국 가격 그리고 디즈니+ 작품 추천 및 할인정보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였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투자ㆍ주식 정보 가이드

삼성전자에 대해 7가지로 알아보자

 

삼성전자에 대해 7가지로 알아보자

삼성전자에 대해 7가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삼성전자 시황 삼성전자 시황에 대해서 간단히 보자면 2023년 상반기 아니 정확히 1사분기 실적은 최악으로 기록 되어 보고 되었습니다.

secondlifemanagement.tistory.com

댓글

💲 추천 글

TOP

나를 이롭게 남을 이롭게 모두를 이롭게 하고 싶은 회사원 개발자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