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비용 , 한국 가격과 금액을 줄여 이용하는 노하우
예술, 엔터테인먼트

디즈니플러스 비용 , 한국 가격과 금액을 줄여 이용하는 노하우

북쪽타잔 2023. 5. 29.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비용, 한국에 비교적 후발로 들어오게 된 디즈니+ 금액, 한국 가격은 얼마 정도 부담한다면 사용할 수 있을지, 또 그 할인정보 와 디즈니플러스 할인에 대한 방법은 어떤 게 있을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디즈니플러스 금액은 월 9,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수많은 디즈니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한때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이용가능하였는데 , 지난해 11월부터는 유럽 및 아시아 국가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통신사들도 LG유플러스 , KT 등 디즈니플러스 할인 제휴를 도입 시부터 진행하였는데 , 현재 상황은 각 통신사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통신사 할인 바로가기

 

이로써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동영상 및 텔레비전 교육프로그램 콘텐츠를 전하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디즈니플러스를 할인 가격에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OTT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지요.

디즈니플러스_금액비용

전형적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이 있으며 이 중에서도 최근 디즈니플러스가 한국 내 진출을 한 초기에 변화와  많은 사람들이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과연 디즈니플러스는 방향성에서 어떤 서비스를 개선해서 보여줄 것이며 기존 업체들과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 특히 금액 요금제 면에서 디즈니플러스 한국 OTT로서 잘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알아볼까요?

 

디즈니플러스란?


 

 

디즈니플러스는 2019년 11월 12일 미국 LA에서 열린 D23 엑스포에서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디즈니+는 디즈니 , 픽사 ,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및 각 지역별 오리지널 콘텐츠로 구성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2020년 하반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출시를 하였고 현재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9개국에서 사전 예약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2021년 상반기 유럽,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시장 공략 계획을 밝히고 시장 진출을 확대하기도 하였지요.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어떠한 방식으로 되나요?


 

 

디즈니플러스는 해외에서 구독료 8달러 또는 매년 80달러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월정액 이용자는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프로필 공유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고, 다른 제약이 없는 편입니다. 그런데 고급형 멤버십인 매년 회원권 가입자에게는 한 계정당 최대 6명의 친구나 가족들을 초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졌다고 하는데, 국내에서 론칭한 디즈니플러스의 경우에는 단일가로 4명이 공유가 가능하여서 , 다른 넷플릭스나 국내 OTT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추가적인 비용과 요금이 없어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할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디즈니+ 할인 정보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만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디즈니플러스는 마블 시리즈뿐만 아니라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드라마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특별히 유명하게 흥행을 하였던 블랙 위도우 역시 디즈니플러스 독점작으로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애니 명가 픽사의 작품으로는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 토이스토리 4 등이 있고, 실사영화로는 어벤저스: 엔드게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토르: 라그나로크, 닥터 스트레인지 , 앤트맨과 와스프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큐멘터리 채널인 디스커버리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는 교육프로그램 라인업도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디즈니플러스는 오는 북미지역에서 먼저 론칭되었으며, 이후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핵심 국가에서 차례로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디즈니+ 요금제는 어떠한 방식으로 되나요?


 

미국 현지에선 7.99달러/9.99달러/11.99달러 세 가지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구독료 인상 없이 동시 접속 인원수 제한을 4명에서 6명으로 늘릴 계획이었는데요. 국내에서는 론칭 후 월 9,500원에 카드 할인 정보나 통신사 할인정보에 4명이 계정 공유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국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가격은 월 2천 원 아래 수준으로도 가능한 정도의 저렴하고 가성비 뛰어난 요금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디즈니플러스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디즈니플러스는 월 9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수많은 디즈니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처음에는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이용가능 하였고 그 이후 점차 확대론칭하여 11월부터는 유럽 및 아시아 국가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우리나라 통신사들이 디즈니플러스와의 제휴를 진행하여서 , 카드사나 통신사 KT 등을 통해서 저렴하게 사용가능하니, 넷플릭스와 함께 사용하셔도 무리가 없습니다.

 

웨이브랑 티빙이랑 뭐가 다른가요?


우선적으로는 두 개 모두 OTT서비스라는 점은 동일하나, 각각 지상파 방송사와 CJ ENM 계열 채널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차이점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각 플랫폼 별로 주력으로 하는 분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분류 혹은 취향에 맞는 쪽으로 선택하면 꽤나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vs 디즈니플러스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요?


이는 사람마다 , 취향마다 호불호가 다를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추천드리고 싶기는 합니다. 저는 넷플릭스로 미드나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인데요, 특별히 마블 시리즈 팬이라 아이언맨 1편부터 정주행 하고 싶을 때마다 종종 결제해서 보고 있습니다. 킹덤이라는 드라마 덕분에 킹덤 시즌 2 나오기만을 기다리기도 하였는데요. 그런데 최근 새로 나온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보니 분명하게 디즈니 플러스가 기대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디즈니 하면 애니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게다가 아직 아이들이 연배가 좀 어린 편이라면 더욱 디즈니 플러스 가입하시는 것이 조금 더 나은 선택지 일수 있습니다. 겨울왕국 같은 인기작뿐만 아니라 다양한 등장인물, 물건 등도 만나볼 수 있으니 꽤나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워낙 저렴하게 가성비 좋게 사용 가능하니 저 같은 경우에는 넷플릭스는 기존대로 유지하고 , 추가로 할인을 받아서 디즈니플러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디즈니플러스 금액, 비용, 가격과 할인 정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스트리밍 OTT 서비스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투자ㆍ주식 정보 가이드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 쿠팡파트너스 1편.

내일배움카드 신청 모든것 알려드려요

[꿈해몽 및 사주 타로] - 고양이꿈 해몽

 

고양이꿈 해몽

고양이의 꿈에서의 의미 우리가 흔히 꿈에서 고양이를 볼 수 있는 것은 독립적인 정신 , 여성의 성 , 창조성 , 그리고 어떤 힘을 상징 하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불행이나 불운을 상징 하기도 하

secondlifemanagement.tistory.com

 

 

댓글

💲 추천 글

TOP

나를 이롭게 남을 이롭게 모두를 이롭게 하고 싶은 회사원 개발자 선생님